Not known Facts About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Wiki Article



여기서 현금화(現金化)라는 의미는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를 현금으로 교환/환전 한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명칭으로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한가지 예외가 있다면, 새로 사업을 하는 소액결제 결제대행사는 초기에 다른 결제대행사보다 결제도 뻥뻥 잘 되고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다날에서 소액결제 오류 메시지가 올때 정확한 원인이 무엇인지 표시되지 않기에 이용자 입장에서는 답답할 수 밖에 없을겁니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식에는 크게 “소액결제로 구매하는 방법” 과 “콘텐츠이용료로 구매하는 방법“ 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유가 어떻든 고객분의 입장을 고려했을 때에는 권장할만한 수수료가 아닌 것이 자명하기 때문에, 혹시라도 다른 방식으로 현금을 대출 받거나 차용 받을 수 있다면 소액결제 현금화나 정보이용료 현금화 같은 방법을 이용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지원 메뉴에있는 응답코드조회로 들어가면 결제시 왜 오류코드가 나왔는지 원인 및 내용을 조회해 볼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아래 바로 연결 되는 링크 걸어드릴께요.

상품권을 사고 파는 것은 각 개인의 자유의사이기 때문에 개인에게 되파시든, 상품 권 전문 매입 업체에 되파시든 큰 상관은 없습니다.

당장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고 하는건데, 이유도 모르고 소액결제 정책에 막혀서 못한다면 그것보다 더 답답하고 짜증나는 일은 없을 겁니다.

하지만 많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비트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분산화된 익명의 결제 시스템으로 은행과 연결되지 않으며, 블록체인 기술 덕분에 안전하다고 간주됩니다. 블록체인이란 비트코인 사용자들이 공동으로 관리하는 디지털 거래 장부입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좋은상품권은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 결제 리니지m다이아 업자 현금화 전문 업체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